암세포 자살 시키는 미역귀 효능

달려랏정보 0 117

암세포 자살 유도하는 미역귀의 효능 미역의 뿌리 근처에 붙어 있는 미역의 생식기관인 미역귀!!


미역귀에는 점액 성분인 후코이단이 많은데, 후코이단은 암세포가 스스로 자살 할 수 있게 유도하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초고추장 무침으로 먹으면 좋은 미역귀의 효능을 소개할게요~

1. 항암효과
일본에서 후쿠시마 원전 사고 때 일본 사람들은 미역귀를 많이 먹었다고 한다. 미역귀에는 후코이단이라는 생리 활성 물질이 들어있어서 암 세포를 제거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본에서는 미역귀 먹는 날을 지정해서 먹을 정도로 효과를 인정하고 적극 섭취를 장려하고 있다.

2. 혈관 질환 예방
미역귀는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트려주는 작용을 하고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해준다.









3. 변비 예방
미역 하면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로 유명한데. 특히 미역귀 부분에 많이 들어 있다. 장을 통과하면서 노폐물을 흡수하면서 부피가 커져서 배변을 도와주기 때문에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좋다.

4. 다이어트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미역귀가 좋다. 미역귀 칼로리는 100그램에 160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 저열량 식품인데. 지방도 적게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다.

5. 중금속 배출
미역귀에 있는 다당류와 점질물 등은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뛰어나다. 이런 다당류와 점질물은 농약이나 중금속을 흡수해서 배출시켜 준다.

11112.jpg
6. 암세포 인식
미역귀에는 암세포를 인식하는 성분인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푸코스’라는 당류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방어에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